영암군, ‘2026 노사 한마음 워크숍’ 개최

송광철 기자

press@focusnjn.com | 2026-06-22 12:40:18

노사 관계자·공직자 32명 참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영암군, ‘2026 노사 한마음 워크숍’[포커스N전남] 영암군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경남 남해군 일원에서 노사 관계자와 공직자 32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 영암군 노사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노사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공직자들의 직무 역량 향상과 재충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공직사회의 주요 관심사인 퇴직 이후 소득 공백 해소를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을 들었으며, 업무에 지친 직원들의 심신 회복과 번아웃 예방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 노사 간 격의 없는 대화를 위한 화합의 시간에 함께했다.

또한 노사 간 자유로운 의견 교환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상생하는 조직문화 조성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박영하 영암군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워크숍이 노사 간 신뢰를 높이고 서로를 이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건강한 노사문화를 바탕으로 군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포커스N전남.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