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제8회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 성황…화합과 소통의 장 열려
이재현 기자
press@focusnjn.com | 2025-10-30 17:06:33
이장 325명과 가족 등 500여 명 참석
정철원 군수 “이장들의 헌신이 담양 발전의 원동력”
제8회 담양군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에서 정철원 군수와 모범이장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철원 군수 “이장들의 헌신이 담양 발전의 원동력”
담양군(군수 정철원)은 지난 28일 담빛음악당에서 ‘제8회 담양군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를 열고 지역발전의 중심 역할을 맡은 이장들과 가족, 주요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함께한 화합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철원 군수를 비롯해 군의회와 전라남도의회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이장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식전공연으로 난타와 화관무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져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본 행사에서는 모범이장에 대한 표창 수여가 진행됐다. 수상자들은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제기차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장들의 사기 진작과 단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다.
정철원 담양군수는 “이장님들은 각 마을의 발전과 군정 추진을 함께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군민과 소통하며 더 행복한 담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담양군은 앞으로도 ‘군수와 함께하는 이장회의’를 정기적으로 열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협력 행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 포커스N전남. 무단전재-재배포 금지]